Primrose112_7

ChanDispatch Date 部分整理

(하이컷) 아육대 출전 안하고 더 친해진 찬과디♡

 

(찬열) 디오랑 저는 출전 안 해서 숙소에서 놀면서 더 친해졌어오. 대신 출전 안 한 네명은 <페이스오프>라고 연예인들이 옛날 가수 모창하는 대회에 나갔어요. 저희는 비틀스의 '올 마이 러빙(All MyLoving)'을 불렀죠. 공동우승했어요(웃음)

 

翻译:high cut 采访 

Q:(关于偶像运动会)没有拿金牌就空手而回了吗?

灿烈:D.O.和我没有出演,在宿舍玩变得更亲近了,没有演出的4名参加了叫<face off> 的艺人们模仿以前的歌手的节目,我们唱了披头士的<all my loving>一起取得了胜利。

 


(쿠키 인터뷰) 경수의 별명은 꼬마돌ㅠ♡ㅠ

Q. 개인적으로 가지고 있는외모 콤플렉스가있나.

[출처] [130913 쿠키人터뷰 EXO] "제 콤플렉스는…" 

디오 : 저는 어깨 좁은거요. (웃음)얼굴에는 콤플렉스가 없고,어깨가 좁아서 고민이에요.

(중간생략)

찬열 : 별명이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꼬마돌’이에요.

 

翻译130913 kukinews 关于exo的采访

D.O. : 我的肩膀很窄,(笑) 对外貌没有烦恼,但因为肩膀窄很苦恼

灿烈:外号是神奇宝贝里的”小拳石”

 



(아이비클럽 책자 11호) 찬열이의 첫 인상?

 

성격이 너무 착하고 찬열이의 친화력 때문에 제일 편하게 친해진 것 같아요

 

Q. 멤버들을 동물로 비유한다면? 

찬열- 기린

 

翻译:IVY CLUB画报访谈 D.O.部分 

Q:对成员们的初印象

A: 灿烈– 性格非常善良,因为灿烈的亲和力所以跟他最轻松的就亲近起来。

Q:把成员们比作动物的话?

A: 灿烈- 长颈鹿

 


(스타캐스트) 분위기메이커♡소울메이트

 

디오→찬열 :  분위기메이커. 말이 너무 많아 시끄럽다

찬열→디오 : 묵묵하고 침착하다. 나의 소울메이트 2

 

翻译:naver 新闻采访Rolling paper (用纸条传递的方式想对对方说的话)

D.O. → 灿烈: 气氛制作者,话太多好吵

灿烈→ D.O.: 默默无言又很沉着稳重 我的soulmate 2

 


(뮤직뱅크 잡지 KWAVE) 요리 잘하는 경수

(찬열) 요리는 D.O.가 가장 잘한다. 주말 아침이면 먼저 일어나서 멤버들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 줄 만큼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데다 실력도 뛰어나서 맛을 보면 깜짝 놀라실 거다. 기회가 된다면 독자여러분께도 D.O.의 요리를 맛보이고 싶다!(웃음) 

 

翻译:Kwave 翻译

Q:6个男生一起过宿舍生活,谁最擅长料理?

灿烈:D.O.最擅长料理。周末早上第一个起床为成员们做饭,而且也很喜欢料理,手艺也很好,(大家)要是尝到的话一定会吓一跳。有机会的话也想让读者朋友们尝尝D.O.的料理。(笑)



(디스패치) 소울메이트 찬과디♥


 

"우산 누가 버렸어?" (디오)

디오는 호기심 많은 멤버였습니다. 길거리에 버려진 우산도, 멤버들도,나무도, 길거리도, 큰 눈으로 한 번씩 쳐다봐줍니다. '소울메이트' 찬열과 진(?)한 눈맞춤도 나누더군요. 미남들끼리는, 시선으로도 통하나 보네요.

翻译:Dispath新闻  “ 雨伞是谁扔掉的?”(D.O.)

D.O.是好奇心非常强的成员。在路上对废弃的雨伞也,成员们也,树也,街道也,习惯性的用大眼睛凝视观察着。特别是‘Soulmate’灿烈浓(?)烈的眼神交触。了解到美男之间用眼神来沟通。



(뉴스엔미디어) 추억이 많은 친구들

▲ 추억이 많은 친구들 찬열, 디오
(찬열) 백현이와 20초 만에 친해졌듯 디오가 맨 처음 회사에 들어왔을 때 가장 빨리 친해진 사람이 저예요. 처음 만난 날 지하철 같이 타고 집에 갈 정도로 빨리 친해졌어요. 고민같은 게 생기거나 진지하게 상담할 게 있을 때 디오랑 많이 얘기하는 편이에요. 음악적인 것에 대해서도많이 배우는 편이고. 연습생 때 많은 추억이 있어요. 집에가는 방향이 디오와 같았는데 압구정 역에서 타코야끼를 그렇게 많이 사먹었어요. 추억이 많고 믿고 의지할수 있는 친구예요.

 

(디오) 연습생 들어왔을 때부터 오래된 동갑내기 친구이기도 하고 항상믿음직스러워요. 추억이 되게 많아요. 제일 편한 친구예요.

 

翻译:Newsen 新闻 关系TALK 

▲回忆很多的朋友 灿烈,D.O.

灿烈:像和伯贤在20秒内就变熟起来一样。D.O.刚进公司的时候,最先和他亲近起来的是我 第一次见面就熟到了一起做地铁回家的程度 如果有什么烦恼也可以很真挚的和D.O.商量 音乐方面也是从他那里学到很多 练习生的时候回忆很多 回家的方向一样,于是总一起在狎鸥亭站里买章鱼小丸子吃 是个有很多回忆并且信任依靠的朋友。

 

D.O. : 从当练习生开始就好像认识了很久的朋友一样还同岁 一直很可靠 有很多回忆 是相处的最舒服的朋友

 

 

(TV 리포트) 찬디의 이종격투기

Q. 엑소가 ‘으르렁하는 때는 언제?

 

디오 “으르렁~ 하지 않는 대신, 어렸을 때부터 정색을 자주한다. 주변 사람들에게 장난을 자주 친다. 그러면서 점차 승부욕이 생긴다. 특히 때리는 장난을 치다보면 과열돼서 겉잡을 수 없게 된다. 연습생시절 찬열이랑 이종격투기 놀이를 했는데 제가 아파도 참았다. 그래도 항복할 수 없었다. 찬열이는 더욱 깊게 기술을 걸었다.잠깐 하늘나라에 다녀온 느낌이었다.”

 

翻译:tvreport 新闻翻译  EXO 什么时候会”咆哮”? D.O.部分

D.O. :  不咆哮,相反的 从小就很一本正经。 周围人经常和我开玩笑,我也渐渐产生了胜负欲,特别是打闹的玩笑,打着打着头脑发热就控制不住了。练习生时期和灿烈玩格斗游戏,我就算疼也会忍着,不过也不会屈服。灿烈使用更厉害的技术,会有暂时去了趟天国的感觉。

 

 

 

(TV REPORT 인터뷰) 찬열이가 생각하는 경수

 

찬열 “디오는 성격이 자상하다. 굉장히 다정하고 착해서 멤버들생각을 먼저 한다. 자신보다 멤버들과 스태프들을 잘 챙긴다. 어른스럽게생각할 줄 안다. 팀에서 엄마역할로 정리정돈과 요리를 맡고 있다. 장난스러워보이지만 사석에서는 남자답고 과묵한 매력도 있다.”

 

翻译:tvreport 问答 为什么成为大势?

灿烈:"D.O.的性格很仔细,非常多情和善良,会首先想到成员们,比起自己更照顾成员们和工作人员。会成熟地思考,在队内担当妈妈的角色,负责整理和料理。虽然看上去很调皮,但私底下很男人,有着沉默的魅力"

 

(SBS E) 찬열이 생각하는 디오는?

찬열이 생각하는 디오는? “디오는 무척 가정적이다. 숙소에서도 멤버들을 살뜰히 챙겨주고 요리도 잘 해준다.정말 귀엽게 생겼는데 또 속은 무척 깊다. 정리 정돈도 잘하고 우리가 실수 할 때 하나하나 잘 챙겨준다.사소하게 지나갈 수 있는 것도 잘 챙겨주는 일등 살림꾼이다.”

翻译:SBS E 新闻  灿烈眼中的D.O.?

灿烈: D.O.很家庭型,在宿舍里也很细心的照顾成员,又很会做料理。表面是很可爱的,可是心思很细密,擅长整理。我们有什么错误的时候又会很关照我们。即使是很琐碎的事情都能照料的很到位,是一个很会当家的人。

 

 

(ize 인터뷰) 찬디의 듀엣곡

 

(디오) 찬열이가 치는 기타에 맞춰 노래하는 거, 정말 좋아한다. 연습생 때부터 같이 연습을 해서 그런지 감이 잘 맞는다. 내가 박자를 다르게 부르면 찬열이가 알아서 따라와 주고 찬열이가 바꾸면 내가 또 맞춘다. (찬열: 나중에 데뷔하면 보여주자고 연습했던 게 15곡 정도일 거다.) 맞아.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부른 ‘Nothin’ On You’도 그중 하나였다.

 

+ 인터뷰중 언급부분

 

(디오: 오랜 시간 녹화하면 지칠 수도 있는데 찬열이가 집중력이 좋아서 안 지친다. 대단하다.)

(찬열) 디오와 ‘퍽퍽’ 소리가 날 정도로 때리며 짓궂게 장난을 치다가도 질문을 던지면 언제든 눈을 반짝이는 그의 모습이 오래 기억에 남는 이유다.

 

 

翻译: ize 采访 D.O.’story

我真的很喜欢伴着灿烈的吉他声唱歌。大概是因为从练习生时期开始就一起练习所以很合拍。我换了节奏的话 灿烈也会跟着我换,灿烈换了拍子我也会跟上他。(灿烈:打算出道以后表演给大家看而练习过的哥大概有15首吧。)对了,KBS 2FM<super junior的 kiss the redio>里的“nothing on  you”就是其中一首。从小就听了很多R&B音乐所以特别喜欢。

 

灿烈’ story

D.O.:长时间录影的时间的话会很疲累,但灿烈的集中力很好所以不觉得累,很厉害

(灿烈)和D.O.带有”嘭嘭”声响的打闹,就算是开惹人嫌的玩笑,一收到问题,无论什么时候眼睛都是闪亮的,这是令人对他模样印象深刻的原因。

 

 

 

  • font

评论(3)

热度(60)

  1. 共1人收藏了此文字
只展示最近三个月数据